자료실


고체연료 젤-타입 판매점 한파주의

한파주의는 삼화 페인트의 타오르지, 바이켐의 파이어겔을
판매하는 젤-타입의 고체연료 판매점입니다.

자료실

겨울철 안전한 보온 필수품 젤타입 고체연료 미리 준비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파주의 작성일22-09-29 10:50 조회393회

본문

 

 

안녕하세요! 한파주의닷컴입니다!

날씨가 점점 변해가고 있는 요즘 건설 및 인테리어 현장에서는 동절기 콘크리트 양생으로 보온 물품을 미리 준비하셔야 할 텐데요. 아직도 겨울이면 건설 현장에서는 주로 미세먼지가 많이 발생하는 갈탄을 많이 사용합니다. 저품질 석탄인 갈탄은 등유를 사용하는 열풍기보다 값이 3분의 1 정도여서 건설 현장에서 많이 쓰입니다.

하지만 최근 10년간 건설업 질식재해 25건 중 17건(68.0%)은 콘크리트 보온양생 작업 중 갈탄, 연탄난로 등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갈탄 난로, 목탄 난로 등을 사용해 콘크리트 양생 시 보통 보온을 위해 공간을 밀폐하게 되는데요, 이때 난로 보충 및 교환을 위해 밀폐된 공간에 들어가게 되면 무색무취의 일산화탄소로 인해 한두 차례 호흡만으로도 의식을 잃을 수 있습니다. ​

 

 

젤-타입 고체연료 장점

① 안정성

메탄올을 주성분으로 한 고체연료는 젤 타입으로 흐르거나 퍼지지 않아 연소 중에 넘어져도 불길이 쉽게 퍼지지 않습니다. 더불어 유해가스, 미세먼지 배출이 없어 질식, 중독 사고와 화재 등의 다양한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어 작업자들의 환경과 여건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② 긴 수명

겨울철 한파를 극복하기에 갈탄이나 열풍기보다 우수한 열 발생률로 일정하게 온도를 유지시켜 콘크리트 양생 작업 등에 효율적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③ 경제성

또한 연소 도중에 연료를 보충할 필요가 없으며 상황에 따라 사용 중에 불을 껐다 다시 피워 재사용할 수 있어 관리 비용을 절감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부피가 크지 않아 보관 및 이동이 용이합니다. 별도의 도구 없이 점화가 가능하며 충분한 연소시간으로 중간관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제 젤-타입 고체연료로 안전하게 작업하세요!


씨제이켐에서 취급하고 있는 젤타입 고체연료 연탄, 갈탄, 화목난로, 열풍기 등을 사용하던 곳의 대체 연료 및 착화제로 건설현장(동절기 콘크리트 양생, 타일작업, 인테니러 작업, 건설현장 난방), 하우스, 공장, 시설원예, 난방이 어려운 모든 곳에 사용이 가능한 획기적이고 경제적이며 편리한 고체연료입니다.

올 겨울철 추위는 한파주의닷컴에서

젤-타입 고체연료로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산업용고체연료, 공업용 난방, 건설현장 난방, 양생연료)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