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고체연료 젤-타입 판매점 한파주의

한파주의는 삼화 페인트의 타오르지, 바이켐의 파이어겔을
판매하는 젤-타입의 고체연료 판매점입니다.

자료실

친환경 젤-타입 고체연료 활활타G / 20L(16Kg), 60L(48Kg)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파주의 작성일22-02-18 14:47 조회762회

본문

안녕하세요! 젤-타입 고체연료 판매점 한파주의닷컴입니다.

추운 겨울 건설 현장, 콘크리트 양 생용, 비닐하우스, 캠핑장, 낚시터 등에서 많이 사용되는 젤-타입 고체연료 활활타G연탄, 갈탄, 화목 및 열풍기 등을 대체하여 난방 및 양생용으로 사용됩니다.

점화가 간단하고 재가 날리지 않으며 연소 후 찌꺼기가 거의 없어 후처리가 간단하며 다양한 곳에서 사용됩니다. 뚜껑을 이용하여 화력조절이 가능하고, 사용 후 연료가 남으면 뚜껑을 다시 닫아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동절기 콘크리트 양생 및 다양한 곳에서 사용 가능한 신재생에너지 친환경 고체연료 활활타G를 소개해 드립니다.

 


젤-타입 고체연료 활활타G 

------------------------------------------------------

젤-타입 고체연료 활활타G는 20L(16KG)로 포장되어 있으며 60L 전용 드럼 난로(48kg)를 이용하여 약 18시간까지 긴 시간 연소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고객사에서 요청하시면 원하는 발열량을 만들어 드릴 수 있습니다.


 


 

젤-타입 고체연료 활활타G 장점

------------------------------------------------------

- 안전성! 편리성! 경제성!

유해가스가 없어 사용시 안전하고, 별도 도구 없이 사용과 보관이 편리하며, 젤-타입으로 잔량 재사용이 가능하여 경제적입니다.

- 작업자들의 작업여건 개선

열효율이 높아 건설 현장, 인테리어 현장 등에서 동절기 혹한 날씨에 작업자들의 작업여건 개선 및 콘크리트 양생을 도와줍니다.

- 안전사고 예방

갈탄, 장작, 열풍기와 달리 질식, 중독 사고 및 화재 등의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신재생에너지 친환경 고체연료 활활타G

더욱 저렴하고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