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고체연료 젤-타입 판매점 한파주의

한파주의는 삼화 페인트의 타오르지, 바이켐의 파이어겔을
판매하는 젤-타입의 고체연료 판매점입니다.

자료실

(한파주의닷컴) 삼화페인트에서 제조한 젤-타입 고체연료 '타오르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파주의 작성일21-11-16 11:55 조회885회

본문

아직도 이름 모를 제조사의 고체연료를 사용하고 계시나요? 

 안녕하세요! 한파주의닷컴입니다!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을 앞두고 겨울철 공사현장에서는 콘크리트 양생을 위한 안전한 난방용품을 찾기 위한 고심이 많으실 텐데요, 일산화탄소 발생량이 많고 화재 위험성이 많은 갈탄, 열풍기 등을 대체해 젤 타입 메탄올 고체연료가 각광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젤타입 고체연료라고 해서 모두 같은 것은 아닙니다!

제조사를 확인할 수 없는 저렴한 제품들은 연소시 역한 냄새와 그을음이 많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런 제품들은 대체로 물이 섞여 있기 때문에 메탄올 함량이 낮아 저렴한 것인데요, 물이 섞여 있기 때문에 연소가 고르지 않고 불 꺼짐 현상이 잦아 오히려 콘크리트 양생을 위한 작업 효율이 크게 떨어질 수 있습니다!

한파주의닷컴에서는 국내 3대 페인트 기업 '삼화페인트'에서 제조한 젤-타입 메탄올 연료 '타오르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안정성, 작업 효율, 경제성을 모두 갖춘 삼화페인트 젤-타입 고체연료 '타오르지'로 이제 안전하게 작업하세요!

연탄, 갈탄, 화목난로, 성형탄, 숯탄, 열풍기 등을 대체할 수 있는 젤타입 고체연료 타오르지

연료 및 착화제로 사용, 건설 현장 (동절기 콘크리트 양생(보온양생), 건설 현장 난방, 타일 작업, 인테리어 작업), 비닐하우스 난방, 공장 난방, 시설 원예, 화훼 난방 등 난방이 어려운 모든 곳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젤타입 고체연료 타오르지 제품은 전국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어

당일출고[당일 오전 중 주문시], 무료배송[한파렛이상, 도서산간/제주도 제외]으로

더욱 저렴하고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주문번호 | 1644-9269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