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고체연료 젤-타입 판매점 한파주의

한파주의는 삼화 페인트의 타오르지, 바이켐의 파이어겔을
판매하는 젤-타입의 고체연료 판매점입니다.

자료실

믿고쓰는 " 삼화페인트 " 젤-타입 고체연료 타오르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파주의 작성일21-10-21 13:45 조회914회

본문

국내 3대 페인트 제조사 삼화페인트 에서 생산한 젤-타입 고체연료 타오르지 

  

 



아직도 름 모를 제조사의 고체연료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이름 없는 제조사에서 제조한 고체연료는 대부분 물과 B급, C급 원료를 섞어 판매하기 때문에 가격이 매우 저렴합니다!

 

고체연료가 거기서 거기일 거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이런 저렴한 고체연료의 문제점은 메탄올 함량이 낮아 연소가 고르게 되지 않고 불꺼짐 현상이 발생해 콘크리트 양생용으로는 만족스러운 환경을 만들 수 없다는 것입니다!

 

저희 씨제이켐에서 소개해드리는 젤-타입 고체연료 타오르지는 국내 3대 페인트 기업 중 하나인 '삼화페인트'에서 고순도 정품 메탄올을 사용하여 기술적으로 메탄올 함량의 최대치를 끌어올려 제조해 그을음과 재가 발생하지 않고, 연소 도중 불 꺼짐 현상이 없어 콘크리트 양생의 질을 높여줍니다.

 


 



젤-타입 고체연료 타오르지는


1. 고순도 정품 메탄올만을 사용하여 제조하여 그을음과 재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2. 메탄올 함량이 높기 때문에 불꺼짐 현상이 없습니다.

3. 점화나 소화 등 사용이 간편하고 재사용이 가능하여 경제적입니다.

4. 젤 타입으로 용기가 쓰러져도 불길이 퍼지지 않습니다.

 

젤-타입 고체연료 타오르지는 겨울 건설산업 현장에서 필수 아이템입니다. 고가의 열풍기 / 위험한 갈탄 등을 대체 할 수 있는 신개념 대체 연료로써 안정성과 편리성, 효율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15L [실포장량 11kg](2019년 기준)로 8시간 지속되며 가스나 연기가 없고 화재의 우려가 매우 적은 것이 큰 장점입니다. 연소 시 냄새가 없고 그을음이나 재가 날리지 않으며 연료가 완전히 연소되고 나면 캔만 버리면 되기에 후처리 또한 깔끔해 젤-타입 고체연료 타오르지는 콘크리트 양생 작업에 특히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제조사!

'삼화페인트'의 젤 타입 고체연료 타오르지로 안전하게 작업하세요!!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